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나의 해리에게 등장 인물 관계도 몇부작

나의 해리에게 등장 인물 관계도 몇부작

방영예정드라마

나의 해리에게 줄거리 8년 연애 이별 재회 로맨스 + 유어아너 후속

ENA드라마가 또 새로운 드라마를 가지고 왔다. 요즘 최고로 핫했던 작품중에 하나인 유어아너 후속작으로 신혜선과 이진욱이 주연으로 들어간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가 확정된것. 로맨스 드라마를 갈망했던 나는 최근에 방영중인 엄마친구아들과 손해보기싫어서를 열심히 보고있는데 , 이들과는 결이 또 다른 새로운 로맨스드라마가 찾아올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.

심지어 나의 해리에게는 8년을 연애했던 이진욱과 신혜선이 헤어지는 내용과 더불어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던 신혜선에게 새로운 인격이 나타나는 "힐링"로맨스가 나올 예정이라 더욱더 기대되는중

 

아 엄마 얘네가 무려 8년 연애 이별 재회 로맨스를 말아주는데 어떻게 안 볼수가 있는데요... 그건 어떻게 하는건데요.. 로코존잘들이 비벼주는 힐링로맨스물이라니 나또 돌아가신다.


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출연진 등장인물


주은호

/ 신혜선

존재감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PPS 아나운서

유일한 핏줄인 동생이 실종된 와중

8년을 만난 남친도 이별을 고했다.

그런데 그순간 자신 안의 낯선 인격이 나온다

정현오

/ 이진욱

PPS 간판 아나운서이자

유력한 9시 뉴스 차기앵커지만

그에게는 큰 비밀이 있다.

바로 결혼을 할 수 없다는것.

그래서 현오는 8년을 사귄 은호와 헤어졌다.

그치만 자꾸만 은호가 신경쓰인다

주혜리

/ 신혜선

은호의 동생, 주차요원

강주연

/ 강훈

남중 남고 육사를 나온

사랑과는 거리가 먼 아나운서.

그런데 그런 그에게 첫키스와 함께 주혜리가 온다.

근데 8년을 사귀어놓고 결혼이야기 꺼내니까 헤어지자는 이 남자.. 어디서 많이 본거 같지않나요...

네 로필 윤석현입니다. 이사람 예나 지금이나 저런 착한 얼굴을 하고선 가장 아픈 말을 서슴없이 하는 사람


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정보 OTT 보는곳


감독 연출

/ 정지현

정지현 전작 :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, 스물다섯 스물하나 , 마당이 있는 집 ,

작가 극본

/ 한가람

한가람 전작 :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

몇부작

12부작

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OTT 첫방송

2024년 9월 23일

ENA 월화드라마 10시 첫방송

보는곳 OTT 는 역시나 지니티비 ^^


 
 

눈물이 앞을가린다... 재미있을꺼같아서...

나 이렇게 로맨스를 좋아하는 사람이였나..

요즘 로맨스 위주로 열심히 퍼먹는 중인데

자꾸만 또 찾게되네